최종 프로젝트 전에 경험 정리가 필요할 것 같아서 개인 노션을 개설하고 그곳에 경험 정리를 진행했다.
지피티에 이력서를 좀 먹여놨더니 md파일을 잘 써줘서 잘 정리된것 같다.
'QAQC_5기 부트캠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내일배움캠프] QA/QC_5기 본캠프(0619) (0) | 2026.06.19 |
|---|---|
| [내일배움캠프] QA/QC_5기 본캠프(0618) (0) | 2026.06.18 |
| [내일배움캠프] QA/QC_5기 본캠프(0617) (0) | 2026.06.17 |